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 자율주행 자동차 문제 이러한 이유로 발발했네요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2:42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았을 뿐 아이플이 자율주행차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는 사실은 곳곳에서 드러나고 있습니다. 가칭 에카(iCar)로 명명하고 많은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는 애기풀에서도 그 길이 쉽지 않아 보인다. 지난 8월에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테스트에서 접촉 문재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자율 센서를 탑재한 다른 차량과 스치는 시자리오였지만, 접촉하는 문재가 자기 고와 예기하고 있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운전자들이 안전했다는 점이다.


    >


    최근 한 0월 하나 5개의 테스트 주행에서 다시 에키풀, 자율 주행 자동차 사건이 터짔 슴니다. 좌회전의 정세로 다른 자동차와의 접촉 사건이 일어난 것입니다. 저속 정세에서의 사건이기 때문에 경미한 차량의 손상이나 부상자는 없었습니다.


    >


    2개월 사이에 발생한 사고에 의해서 안전성에 사고를 낼 수 있지만 실제 사람들이 주행하는 차량에 의해서 2개월 사이에 얼마나 많은 사고가 발생하고 인명이 상하는지를 따지고 보면 그런 소견은 사라질지도 모른다.현재 캘리포니아에서 Waymo 88대, APPLE 70대의 차가 시험 중을 고려하면 사고 횟수는 경미한 비율로 소견합니다. 가장 발생하는 사고 대부분이 상대 운전자의 과실이라는 점도 다시 한번 소견할 만한 요소다.


    애플, 자율 주행 자동차 사고와 관련한 구글 웨이 모기와 비교해서 생각하면 캘리포니아에서 공식적으로 알려진 사고의 횟수는 웨이 모기가 하나 하나회, 애플이 2회에 큰 차이가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Waymo의 경우, 타사에 비해서 독점적으로 긴 주행 시험이 진행됐기 때문에 APPLE과 단순히 횟수로 비교할 수준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


    너 풀 자율 주행 자동차의 경우 20하나 7년 4월부터 도로 테스트가 진행됐고, 하나년 반이 지나고 있어요.


    >


    많은 전문의들이 자율 주행 차 상용화 시기에 2020년을 꼽고 있는 만큼 개발에 뛰어든 회사가 내년부터 눈에 띄는 움직임을 보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