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기드센스 선전는 몇개나 붙여야 첫?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0:25

    >


    오링이도우셍스은 1단 승인이 나가서는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 붙여광고 수에 따로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가이드 라인에서 제시한다는 유 1 한 제약은 광고 영역 크기보다 콘텐츠 양이 넘어서야 합니다.그와은코랴은이 콘텐츠보다 더 많다고 광고 1부 또는 모두가 해당 웹 페이지에서 노출되지 않을 수 있다.라고 안내하고 있습니다.짧게 요약하면 읽을 만한 콘텐츠가 충분치 않은데 광이니까 벽지를 바르기 위해서라는 뜻이다.그렇다고 해서 무슨 이야기로 무의미한 내용을 길게 집어넣으면 구글 검색엔진은 해당 페이지를 인덱싱하면서 전문적이고 가치 있는 문장이 아니라고 판단하고 검색 우선순위에서 다소 소리로 누르게 됩니다.블로그에 어린이를 위한 에센스 광고 갯수를 결정하는 기본적인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 전체 표본이 붙송쵸은눙 최대 3-4개가 넘지 않도록 할게!​ 손 전 룰루 실제로 걸어 보면 평균 3개 정도를 넘으면 본인 먼 선전은 재발도 했다 송쵸은 카마 중복 표시됩니다.구글에 키도우셍스알고리즘이 컨텐츠나 방문자 쿠키 등을 기준으로 선정하 타게티은테ー마은 평균 2-3개의 안쪽 이다니다.​ 송 쵸은룰 6개 달았다고 6종류 송쵸은카 다르게 노출되는 것은 아닙니다.2-3개를 넘으면 본인 멀리는 거의 같은 송쵸은카 중복 표시됩니다.방문자의 쿠키 정보 성향이다, 관심사가 다양하면 모든 선전을 표시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이와 함께 표시하는 적절한 타겟팅 선전이 없을 경우 표시되는 모든 에기도셍스 선전 위치에 같은 선전이 표시되거나 합니다.2-3개까지는 보이지만 6개씩 같은 송쵸은카우에브페ー지 안에 표시되면 콘텐츠의 가치가 급격히 떨어집니다.이른바 선전으로 도배된 글처럼 보입니다.표시되는 허풍쟁이 애니메이션 선전이라고, 반짝이는 5,6개의 허풍선이 콘텐츠를 둘러싸고 방문자가 글씨라고 이 덤을 읽는 데 상당히 방해를 합니다.​


    >


    ​​​


    2. 긴 글을 작성할 경우 콘텐츠의 중간 추가 배치하지만 한화 면 마케티은카 2개 이상 인접하고 노출하지 않도록 하세요.​ 긴 콘텐츠를 작성하는 경우도 최대 마케티은눙 5-6개를 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이미 예상대로 중복 마케팅이 상당히 자신이 있기 때문에 간격을 적당히 유지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마케팅 갯수가 많아질수록 글을 읽는 방문자의 마케팅 노출에 따른 피로도가 더해지고, 이른바 짜증이 나는 글이 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에기드 센스 마케팅'은 사이드 바자회 하단에 배치한 마케팅보다 콘텐츠의 문장 영역 안에 문장과 조화를 이루며 적당히 배치된 마케팅이 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블로그에 전문적이고 충분한 양의 글을 작성한다면 콘텐츠 중간중간 글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는 선에서 마케팅을 붙이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과거에는 직사각형 박스형 아기도센스 마케팅을 자신 있게 표시하는 게 블로그에 아기도센스를 붙이는 흔한 방식의 하체였습니다.블로그에 콘텐츠가 충분치 않을 경우 중복 마케팅이 꽤 자기 오프니다.상당한지만 블로그에 따라서는 약간의 하나 00%확률로 같은 마케티은카 중복 표시됩니다.이런 식으로 인접하고 에키 도우셍스마케티은룰 2개 달아 표시하는 방식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3. 자동 광고는 사용하지 마라.아이드센드 자동광고를 붙이면 코드를 하자 자신만 붙이면 되며, 아이드센스가 문맥을 파악하고 자동으로 광고 갯수와 광고 표시 위치를 정합니다.모바일에서는세로스크롤하는환경에맞춰광고가자동배치되며,스크롤하는화면최상단에광고를고정배치하여광고효과를 극대화합니다.자동이라는게가장큰장점인데,역시이게가장큰단점입니다.​ 경우에 그것이 작정하지 않은 영역에 광고가 표시되거나 인접하고 2-3개씩 광고가 노출되기도 합니다.페이지에콘텐츠량이많다생각하면바로많은광고를붙이곤합니다.이른바 빛으로 도배된 뉴스 사이트와 같은 정신없이 페이지가 만들어집니다.​은 별도로 위치를 선택하고 표시하고 아이도 센스 광고까지 있는 경우, 자동 광고를 포함하고 10개 이상의 광고가 표시되는 경우도 가끔 발발합니다.블로그 운영자가 통제할 수 없는 광고가 너무 많이 표시되는 것은 블로그 방문자에게 좋은 혜택을 주지 못하고 재방문의 현실성을 잃게 됩니다.​​


    >


    ​​​


    4. 광고 수가 거의 채찍 일어나면 절대적인 광고 수익이 대부분 얽매이지 않다.​ 다시 언급한 대로 하나발죠크잉브로근다면 아이도 센스의 광고가 평균 3개를 넘으면 자기 멀리는 약간의 중복 등 그리고 충족됩니다.적절한 편수를 초과하면, 방문자는 상부에 본 광고의 이야기를 조금 밖에 보지 않고 스크롤 해 흘려 버립니다.이렇게방문자의주목을한번잃으면서내면의광고클릭율은현격하게떨어집니다.​ 광고를 6개 이상 단 이후 3-4개 이내로 적당히 배치를 하고 줄인 뒤 오히려 광고 수익이 더 좋아하는 경우가 적지 않죠.콘텐츠량이많고전문적인예상이면광고를조금더붙여도좋지만,광고편수가거의매일늘어난다고수익도따라서거의매일하는것은아닙니다.당하기만 한다는 주제로 블로그를 타겟팅해서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면 읽을 만한, 또는 불만, 불만, 불만, 불만, 불만 콘텐츠 안에 자연스럽게 광고가 붙도록 하는 것이 광고 수익의 지름길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