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급성 편도염 입원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7:24

    급성 편도염 입원 보상 사례(J0390)


    >


    안녕하세요~!! 신속한 보상접수와 정확한 보험금 지급을 약속하는 핫파이 보험우편포스트입니다!!


    1주일이 참 빠르네요 이미 금요일에 갔습니다.오늘은 급성 편도엄으로 입원 보상의 사례를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


    급성 편도염은 주로 구개편도에서 발생하는 금성영증을 스토리로 하고 있으며, 대부분 세균이 본인의 바이러스 감염으로 발생한다고 합니다.가벼운 편도염이라면 통원치료를 하지만, 편도염이 심하면 sound 음식을 먹기 어려워져 부득이하게 입원할 수 밖에 없습니다.ᅮ많은 태아, 어린이 보험 고객의 보상 청구 중 편도염으로 통원, 입원은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제 고객의 소개로 태아 보험으로 인연을 맺은 부산 고객으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다행히 영아는 건강을 회복하고 퇴원했답니다!! 서류를 직접 만나서 인사받으면 가장 좋겠지만, 그러지 않고 서류는 손님이 가장 좋아하는 비결 사진을 찍어서 카카오톡으로 보내줬어요!! 보내주신 서류 중 빠진 곳이 있는지 확인하고 보상접수를 시작합니다~!!


    >


    예전엔 보험금 계산서를 손으로 작성해야 1프지앙어~이제는 전산으로 보상 접수를 입력한 뒤 보험금 계산서를 인쇄하고 더 편하게 되었습니다!!이것으로 보상 접수를 가끔 줄일 수 있어 더 빨리 보상이 가능하게 될 것 같네요.^^


    >


    진단서입니다!!질병의 코드 번호는 J0390입니다.


    >


    입원 기간은 4개네요~보통 편도염, 급성 기관지 염 등 아이들에게 주로 일어나는 병의 입원 기간은 4~6개 하나 발죠크입니다.​


    >


    총 발생한 병원비는 587,980원 이프니다니다. 좀처럼 버흐(뒤)이 병원비가 나쁘지 않고 있네요.서류로 보면 알겠지만 상급 병실(하나~2방)을 이용했기 때문에 발생한 병원비가 4개 0,000원입니다.다니다. 또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병실료 차액이 병원비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아이가 아픈데도 다인 실을 쓰면 다른 아이들의 병력이 옮기고 다 아플지 걱정도 되고 빨리 건강 회복을 하는에 한개~2실을 사용하는 경우가 나의 경험상 대부분 이프니다니다.이렇게 보상접수를 마치고~보험금이 지급되었습니다.


    >


    총 지급된 보험금은 549,856원임.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의 입원 일당 하루에 5만원씩, 총 4일 간 입원한 것이며 입원 일당 20만원 ​ 그 때문에 실손 의료에서 349,856원이 지급되었습니다.1~2실을 사용하고 발발하는 비용은 실손 의료비 50카피.센트가 지급됩니다.(하루 최대 한도 10만원)​ 보혹무 지급된 이스토리울 확인하면 빠진 부분이 없는 올바른 지급되었습니다!!​ 발발한 총 병원비는 587,980원 지급된 보험금은 549,856원 병원비와 보험금의 차액은 38,124원이네요~!!상급 병실을 사용 하였으나, 지불된 보험금으로 발발한 병원비의 차이가 크진 않아서 좋았습니다.손님도 안내하여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최근까지 급성 편도염 입원 보상 사례(J0390)이었습니다.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오픈카카오톡으로 문의해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