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북미 주이얘기 박스오피스] 20첫9년의 마지막도 포스와 함게!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2주 연속 첫위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4:40

    20하나 9년의 마지막 북미 제목 스토리의 박스 오피스 결과는 예상을 친 물고기 본지 않았다. <스타 워즈:라이즈 오브 워커>이 순조롭게 1위를 차지했으나 이전에 비하면"포스"이 다소 약해지고 있는 것이 눈에 보인다. 크리스마스 연휴가 끝난 뒤 주이 스토리이기 때문에 개봉작 대부분이 전주 대비 성적이 오르더라도 약간 감소하는 추세였지만, 아쉽게도 지난주 충격적인 개봉 주이 스토리를 보낸 캣츠만은 예외였다. 크리스마스 오늘 개봉한 두편의 신작< 작은 아씨들>과<간첩 지니어스>은 4위와 5위로 본 활주로 중 데뷔했지만, 제작비 본인의 화제성 등의 요소를 고려하면< 작은 아씨들>은 웃고,<간첩 지니어스>는 눈물을 흘렸다 하나 2월 다섯번째 주 줄거리였다. 하나월 하나쥬이스토리에서는 소니 픽처스의 신작 공포영화 그루지 개봉이 예정돼 있다. 일본의<주온>을 리메이크한<그룹 지>을 다시 한번'리부팅'한 작품으로, 예고편 공개에 당시 큰 화제가 됐지만,<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워커>의 3주 연속 한개 정도를 막기는 어려운 일이 그럴싸하다.[하나 2월 5주째 상위권/모두 성적:$하나 86,877하나 65/$하나 96,397,589]


    >


    2019년의 마지막 주 이야기의 박스 오피스 정상은<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워커>이 차지했다. 지난주 시작은 다소 불안했다. 평론가들의 평가는 20년 전<스타워즈 에피소드 1– 보이지 않는 위 함>이캉로 가장 저조했고, 공개의 성적도 식오루 삼부작 가운데 가장 낮으며 가장 큰 해외 시장의 중국에서도 초라한 성적으로 데뷔하면서 우려의 목소리가 매우 크다. 그럼 개봉부터 10일 지난 최근"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스카이 워커"조선 반도는 어떨까.결론부터 줄거리를 정리하면 여전히 불안하다는 여론이 대세다. 우선 2주째의 북미의 성적은 스토리 간 7238만달러를 추가, 3억 6218만달러를 기록 중이었다 물론 다른 스튜디오에서 보기에는 막대한 금액이며, 실제로도 큰 성적인 것은 사실이지만 같은 기간에 전작 2편이 벌어들인 금액과 비교하면 다소 초라하게 보이는 안타까운 현실이었다. 팬들의 평가도 로튼 토마토로 자신의 전작에 비해 좋을 뿐 시네마스코어 자신의 IMDb 평점을 살펴보면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와 크게 다르지 않아 관객은 이 작품을 더 좋아할 것이다!라고 이야기하기도 어렵다. 그래도<스타워즈>은<스타워즈>과 북미 4억달러, 세계 누적 10억달러를 주는데 시리즈를 이어 가지 않으면 안 되월트·디즈니·컴퍼니의 입장에선 상념이 심화되는 것 같다. 현재 전 세계 누적 성적은 7억 2500만달러, 국내에서는 1월 8일 개봉될 것이다.


    >


    2위 자리는 변동 없는<쥬만지:넥스트 차원>이 차지했습니다. 크리스마스 다음의 많은 관객이 극장을 찾은 덕분에 전주보다 기둥의 성적이 33%증가, 총 353것 만달러를 벌어들이며 북미 한 억 7540만달러를 기록 중이던 해외 극장가에서도 나프지앙의 아름다운 흥행을 계속하고 있어 수익을 보면'성공한 속편'임은 사실이지만 아무래도 북미에서 4억달러 이상을 벌어 전 세계 누적 일 0억달러를 구경만 크게 성공한 전작을 생각하면 안타까운 걸음을 유지하고 있다.


    >


    <겨울 왕국 2>도 크리스마스 연휴에 힘입어 쥬이에키 성적 한 689만달러로 3위 자리를 지켰다. 개봉 6주째까지 4억 2일 68만달러를 벌어 전작의 북미의 성적을 넘어 5000만달러만 더 벌었다고 전 세계 누적 성적도 앞지르게 된다. 전 세계의 것 3억 3000만달러에서 현재 아이 라 애니메이션 흥행 한위를 지키고 있는<라이언 킹>의 자리를 노릴 수 있는지도 궁금하지만 가능성이 현실이 되면 월트·디즈니·컴퍼니는 금년에만 두번 해당 부문에서 새로운 역사를 쓰는 셈이었다


    >


    4위는 대형 스크린에 컴백한 고전 명작< 작은 아씨들>이었다 2018년<레이디 버드>로 극찬된 고우이크의 두번째 장편 연출작인, 엠마 왓슨, 플로렌스 휴, 엘리자 스캔런과<레이디 버드>로 호흡을 맞췄던 시올샤로농이 마치(March)네 자매를 연기한다. 크리스마스에 맞추어 개봉한< 작은 아씨들>이 닷새 동안 벌어들인 금액은 2923만달러(쥬이에키 1675만달러), 배급사 소니 픽처스의 예상을 1000만달러 이상 웃도는 성적이었다 평가도 부정적인 견해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호평이었다. 내년의 골든 글러브 감독상과 작품상 후보로 지명되지 않았다' 작은 갈대들'은 여우 주연 상과 소리 편한 상에 올랐지만, 재미 있게 그레타 런 젬의 파트'노아·바움 백'이 연출한 '결혼 이야기'도, 작품상을 포함 6부문에서 수상 가능성이 있고 내년'감독 부부'의 트로피 싹쓸이가 진행될지도 모른다.


    >


    2019년 이십세기 폭스의 마지막 라인 업<간첩 지니어스>이 5위로 데뷔했습니다. 비둘기 한 마리와 조류 스파이의 인류의 운명을 건 사투를 전부 sound는 단편 애니메이션 피죤입니다.패서 불>을 각색, 유능한 정보 요원 랜스 스털링이 비둘기로 바뀐다 1을 그린다. 크리스마스 오항시(251)에 공개하고 쥬이에키 사흘 동안 1335만달러, 51동안 2224만달러를 벌었다. 제작비 1억 이상이 들어간 작품의 1의 성적에는 부족한 감이 있지만<포드 V페라리>에 겨우 체면치레한 이십세기 폭스와<제미니 한번>에서 최악의 하반기를 보낸 윌 스미스가 이 작품에서 한해를 마무리 잘하면 좋았을걸 아쉽게 됐다. 관객 반응이 매우 좋은 편(시네마 스코어 A-)과 장기 레이스에서 뚝심을 발휘할 가능성도 있지만 제1최근 그이츄우에서는 조금 어려울 것 같다.


    >


    크리스마스 연휴의 덕을 가장 많이 본 작품은 이 영화가 아닐까. 주로 스토리 간 987만달러를 추가한<자신 이브스아우토>이 6위로 한 계단 내렸다. 개봉 5주째에 북미의 누적 쵸쯔옥도루을 달성하는 데 성공, 지난해'북미 쵸쯔옥 영화'의 작품도 아닌 라이온스 게이트는 올해<존 위 구 3:파라벨룸>에 이어자신 이브스아우토>까지 두 작품 이쟈싱 북미 쵸쯔옥도루을 기록하는 쾌거를 거두게 움니다. 현재 전 세계 누적 성적은 2억 첫 490만달러.


    >


    새프디 형제의 신작 '언컷 ウィ스'가 8위에 올랐다. 최근 몇 년간 대형 스크린보다 넷플릭스에 더 자주 얼굴을 내민 아다소리 샌들러가 주연을 맡은 작품으로 도박에 빠진 뉴욕 보석상의 빚을 갚기 위한 사투를 그린 범죄 스릴러다. 평단의 극찬과 함께 개봉한 그 때 5개 상영관에서 극장의 평균 수익의 첫 0만달러를 기록했으며 북미의 관객의 관심을 사는데 성공, 3주째의 확대 개봉을 실시하고 토프쵸쯔 0에 진입했습니다. 북미 최종 2742만달러의<미드 소마>을 넘어 올해 A24의 최고 흥행작으로 오를 가능성이 데당이 높지만 제한 상영 그때 A-로 데당이 높았던 시네마 스코어가 확대 상영과 동시에 C+로 급락하면서 입이 데당이로 나뉩시다 이프니다니다. 현재 북미의 성적은 2000만달러, 북미를 제외한 대부분의 해외 정부는 넷플릭스를 통해서 유출된다.


    >


    대재냐안(Cat-astrophe)이란 말로 충분하다. 톰 후퍼 감독의 신작 캣츠가 8위까지 떨어지면서 일찌감치 관객들로부터 어려운 신어버렸다. 9500만달러라는 결코 적지 않은 제작비가 투입된 이 작품의 2주째 북미 누적 성적은 78의 것 만달러, 현지 보도에 따르면 최대 한 억달러의 적자가 발발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톰 후퍼는 휴 잭맨의 추천으로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내한을 했는데 얼마 sound악/뮤지컬 영화를 사랑하는 대한민국도<캣츠>을 받아들이기엔 어려웠는지 7일만 관객만 들었을 뿐이었다.


    >


    로저 에하나스의 성 추문 사건을 다룬<밤스에루>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니콜 키드먼과, 샤를리즈 테론, 향의 로비의 연기를 비롯한 다방면에 호평을 받은 작품이지만, 두개의 신작과<온 콧지에무스>이 토프할지 0에 이름을 올리며 어쩔 수 없이 순위와 쥬이에키의 성적이 떨어졌다. 쥬이에키 간 48하나만 달러를 가하던 북미의 성적은 하나 575만달러, 국내에서는 2020년 상반기의 공개 계획이었다


    >


    20일 9년의 마지막을 장식한 작품은<리처드 보석>다. 공개 3주째까지 북미의 수익은 6일 만달러,'성적'만 보면 올해의 박스 오피스 시장 점유율 2위에 4.06Percent), 워너 브러더스는 아쉽게도 한해를 마무리하게 됐다. 그렇지 않아도 골든글로브 여우조연상 등 각종 시상식 후보자로 지명된 것이 그나마 위안거리다.


    에구테하나에디타욘준


    >


    댓글

Designed by Tistory.